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Juraku 라멘 맛집 (일본 신주쿠)

by 2달러 2023. 7. 11.

어제는 과음을 해서 해장하기에 딱 좋은게 뭐가있을까 고민하다. 역시 라면 만 한것이 없더라고요

숙소 바로 앞에있는 라면 맛집 juraku에 갔습니다

일본에 있는 중국풍 라면집 인가 ? ㅎㅎㅎ
잘 모르겠네요 ㅠㅠ

메뉴 종류가 엄청 다양 합니다
사진으로 잘 되어 있으니 주문하시기 간편합니다

지인분이 시키신 야사이니쿠테이쇼쿠 (야채고기정식)
만두가 두개 ㅎㅎ 고기와 야채를 넣고 지글지글 뽁은듯하네요 맛나보이네요. 880엔

드디오 제가 주문한 돈코츠라면세트
950엔. 가승비가 좋습니다
라면도 정말 맛나지만 볶음밥과 만두도 실합니다
호루록 ㅎㅎ
이제 속이 좀 풀리는것 같아요



Juraku
3 Chome-1-20 Kitashinjuku, Shinjuku City, Tokyo 169-0074 일본


라멘의 전통

라멘은 일본의 대표적인 음식 중 하나로, 중국의 면요리를 기반으로 일본에서 발전한 음식입니다. 라멘은 주로 스프, 면, 그리고 다양한 토핑으로 구성됩니다. 전통적인 라멘은 일본 각 지역에서 발전하여 지역 특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멘의 스프는 일반적으로 돼지 뼈나 닭고기, 해산물 등을 끓여 깊은 맛을 내는데, 각 지역마다 그 특색이 다릅니다. 도쿄 스타일은 돼지 뼈를 기반으로 한 짙은 스프가 특징이며, 후쿠오카 스타일은 돼지 고기를 사용하되 얇은 스프와 가장 면발이 유명합니다. 또한, 미소라멘, 살라멘, 쇠고기 라멘 등 다양한 종류의 라멘이 있습니다.

면은 탄탄하고 쫄깃한 면을 사용하며, 스프와의 궁합을 중요시합니다. 일본에서는 면의 탄력과 뽀얀 국물을 즐기기 위해 특별한 기계로 면을 제조하기도 합니다.

라멘에는 다양한 토핑이 올라갑니다. 대표적인 토핑으로는 차슈(돼지고기), 메마(계절마다 다른 맛의 발효된 증발채소), 네기(노른자를 달걀 흰자로 으깨어 넣은 것) 등이 있습니다.

전통적인 라멘은 일본인들에게 사랑받는 음식으로, 각 지역의 특색을 살린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