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야스베에 츠케멘 일본 최고의 맛집(타카다노바바)

by 2달러 2023. 7. 12.

일본 여행 6일차
오늘 저녁은 이놈으로 꼭 먹어야지하고 다짐해봅니다

일본에 살다가 10년전에 한국으로 돌아와서 그래도 매년 한번은 일본에 갔었는데 야스베에 에 쯔케면 먹으러 간적이 없었다는 신주쿠에 있는 사라다 우동 다음으로 일본에 오면 꼭 먹어봐야 하는 음식중 하나입니다

남는게 시간이라 신오쿠보역에서 걸어가기로 했습니다
위치는 신오쿠보역 다음역인데 타카다노바바역 부근입니다
거의 10년만에 가는거라 길이 긴가민가하네요
그래도 천천히 걸어가니까 조금식 기억이 살아나네요 ㅎㅎ

제가 있던 회사 바로옆 공원이네요 ㅎㅎ
길을 잘못들었네 ㅠㅠ 반대쪽이다. 아하 ㅎㅎ

ㅎㅎㅎㅎㅎ
개똥치우라는 소리군요 임자가 ㅠㅠ
한글이 더 크게되어있누. ㅠㅠ

휴~~~~ 드디오 찾았습니다
그래도 한번 헤메고 바로 찾았네요
살아있네 ㅋㅋㅋㅋ

야스베에 츠케멘!!!!!

츠케면은 일반국물(소스)에 면을 찍어서 먹는건데
보통 920엔이나 1020엔 짜리는 면과 소스만 나오고요
차슈나 달걀등의 토핑이 필요하시면 1440엔정도 합니다

메뉴
돈넣으시고 메뉴선택후 버튼 누르시면 티켓이 나옵니다
메뉴 잘 모르시면 제일 오른쪽 위에서 두번째꺼 추천드려요  같은메뉴엔 버튼이 4개씩 있는데 면의 양을 선택하는겁니다
소. 보통. 중. 대.
가격이 똑같으니 대짜를 먹는게 굿 초이스죠 ㅎㅎ

티켓을 점원에게 주고 자리에 앉으시면되구요

혹시나 자리가없으면 줄서는 좌석이 따로 있으니 그곳에 차례되로 앉아있다가 자리가나면 티켓을 주시면됩니다

꿀단지같은게 두개 있는데 왼쪽이 양파. 오른쪽이 소스에
넣는 가루인데 조금넣어서 맛을 보시고 첨가하시면됩니다

가게안은 디긋자형태로 되어있고요
시원한 물한잔 드시면서 기다리시면 6분정도되면 츠케면이 나옵니다 빠르죠 ㅎㅎ


야스베에 츠케멘은 1950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따라서, 2023년 기준으로 약 73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야스베에 츠케멘은 오랜 역사를 가진 일본의 전통적인 음식 중 하나입니다.

일본음식 제대로 알고드시면 실패하지 않습니다
같은 츠케멘이라도 야스베의 전통적인 맛은 못따라옵니다

드디오!!!!
야스베 츠케멘. 캣토

면의 굴기와 양
장난아니죠? ㅋㅋㅋㅋ
면빨이 그냥 살아서 움직이고 있습니다
날좀잡사죠 하면서 ㅠㅠ

소스도 양이 많아요
차슈나 달걀등의 토핑이 필요하시면 따로 주문도 가능하구요.  면을 대자로 시켜서 딱히 토핑까지 먹으면 아마도
배가 터질 수 있으니 주의 하시기바랍니다 ㅎㅎㅎ

면을 소스에 찍어서
호로록.   호로록.  ㅎㅎ
정말 잊을 수 없는
이맛!!!!!!

면이 조금씩 사라질때 마다 외이리 가슴이
아픈걸까요.  또 오면되지 하면서 스스로를 다독거려봅니다

정말 츠케면 맛나게 먹고 내일 또 가야지 하면서
배를 두드리며 다시 숙소로 돌아가는길에 자주가던 공원에
들렀어요

토야마공원인데 공원이 꾀 큰편이죠
한가로이 노니는 사람들을 보며 잠시 벤치에 앉아서 쉬었어요

일본여행 오시면 꼭 한번 야스베에 츠케면을 드셔보시기를
바랍니다

낼또가야지 ㅎㅎㅎ



츠케멘 야스베에 타카노바바점
1 Chome-22-7 Takadanobaba, Shinjuku City, Tokyo 169-0075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