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일본 여행기 먹방 맛집(신주쿠 가부키쵸)

by 2달러 2023. 7. 14.

휴~~
일본여행 8일차입니다
시간 금방가네요 ㅎㅎ

어제는 18시에 일본 친구부부를 만나기로하고 시간이 남아서 또 빠칭코에 잠시들었네요 ㅎㅎ
사랑하는 북두권 ㅎㅎ
천국모드에 들어가서 3만엔 득템 오늘 맘껏 먹으면 될것같아요 ㅎㅎㅎ

신오쿠보역앞에서 미키와 리사를 만났어요

리사가 간장게장이 넘 먹고싶다고해서 한국가게에 일단방문 등촌칼국수 메뉴가 샤브샤브 칼국수가메인이기는 한데 여러가지 안주가 있네요

일단 간장게장 나와주시고 ㅎㅎ 먹음직스럽네요
근데 저는 잘 못 먹어요. 뭔가 먹기어려운거는 잘안먹거든요. 한입에 속 들어가는 걸좋아라합니다 ㅎㅎ
리사 엄청 잘먹네요 뼈까지 먹을기세네요 ㅎㅎ

순대 큭. 이거 맛나더라고요
한국음식점인데 뭔가 일본인들 입맛에 맞는 순대인것같아요


감자찌짐이 피자같다는 ㅎㅎ

신낚지인데 살아서 꿈틀거리네요.
이건 미키가 잘먹네요. 올드보이 생각나네요 ㅎㅎ

마지막 메뉴는 보쌈
일본 친구들에게 쌈싸먹는 방법을 가르쳐주고 ㅎㅎ
마늘까지넣어서 야무지게 먹네 ㅠㅠ

자 이제 다음 코스로
신오쿠보에서 가부키쵸로 걸어서 이동 2차는 일본요리 먹자고 한국에서 왔는데 한국음식 먹게해서 미안하다고 하네요 ㅎㅎㅎ

도호시네마 지브리 미야자키하야호 감독 마지막 은퇴 작품이 7,14일 개봉하죠. 오늘이군요 한국 돌아가기전에 꼭 보고 가려구요 ㅋㅋ

도호시네마 맞은편에 4년만이라 가부키쵸 타워가 생겼더라고요. 제법 높아요. 한번 올라가볼까요


APA 호텔 신주쿠-가부키쵸 타워
1 Chome-20-2 Kabukicho, Shinjuku City, Tokyo 160-0021 일본


1층에서 에스커레이트 타고 올라가니 바로 음식점이 있네요     와~~~ 사람들 겁나게 많네요
평일인데 ㅎㅎ

노세노세 젊어서 노세 ㅎㅎ

여기서 한잔 하고싶었지만 자리가 없네요 ㅠㅠ

다시 백해서 바로옆에 보니 갈만한곳이 있네요

엘베타고 ㅋㅋ

넓고 한적하니 좋네요
장소는 굿초이스고
산쵸코요코초  지도에 안나오네요 ㅎㅎ
가부키초타워 바로 옆에 있어요 간판이 한자로 되어있어서
이름도 희한하네 ㅎㅎ

배가 부른데 계속들어가네요 ㅎㅎ
일단 피자부터 한판

애들이 생뿡맞게 바게트를 시키네요
위에 있는게 무슨 오일이라고 하는데 ㅎㅎ
찍어먹는 소스 ㅎ

꼬지 이거 맛나더라고요

일본의 달걀말이는 신기하게 대개 부드럽죠
요것도 맛남

마지막은 스시 ㅎㅎ
역시 스시가 제일 맛나네요

한국에서는 요즘 하이볼이 인기가 있는데
생각보다 일본 하이볼 종류도 별로없고 비추입니다
한국인들 입맛에 맞춘 킨사이의 하이볼이 최고에요

이제 배는 넘부르고

미키가 가게를 하는데 가게 단골손님중에 한분이 오오쿠보역 부근에서 작은빠를 운영하고 있다고해서 잠시 들렀어요

왠빠에 커피가 파네요 ㅎㅎ

인테리어를 본인이 직접했다고해요

유명한 디자이너 출신이랍니다

디자인이 독특하네요

직접 게임제작에도 참여했다는 군요
커피에 위스키를 넣은 칵테일 먹어보라고 한잔주는군요

이분 나이가 52이라는데 40도 안되어 보이더라고요
진짜 젊었어요 ㅎㅎ

뽑기 ㅎㅎ

직접디자인 한게 상품으로도 판매되고 있었어요

귀엽네요

마지막으로 뭔가 행운의 카드를 주시더가고요
복받으세요~~~~

이로써. 일본 여행기 맛집 먹방을 마칩니다
굿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