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서브웨이 메뉴 나마하무마스카루포네(일본 나리타공항)리무진버스 시간표 에어부산 나리타공항 제1터미널

by 2달러 2023. 7. 21.
반응형

15일 일본 일정을 모두 마치고 드디어 귀국이네요 ㅎㅎ
보름이라는 시간 생각보다 긴것같아요

신주쿠에서 리무진버스를 타고 나리타공항까지 갑니다
첫차가 5:30부터 있어요
리무진버스 이용하시는분은 시간표 참고하세요
3,200엔 이고 공항까지 1:20 정도 걸립니다

이건 하네다공항 시간표입니다

나리타공항 1터미널 도착

나리타공항은 제1터미널에서 제3터미널까지 있으니 터미널 잘보고 내리시고요 리무진 버스 타시면 앞쪽 화면에 터미널 이름 한글로 나오니까 참고하세요

에어부산은 제1터미널입니다

나리타공항 제1터미널에 리무진버스가 도착하면 이곳이 건물4층입니다. 입구로 들어가셔서 오른쪽 A쪽으로 가세요


쇼핑센타 입구가보이고 바로옆쪽입니다

요렇게 조그만 간판 보이시죠 ㅎㅎ

영업시간
07:00~21:30

메뉴 엄청 많네요
근데 서브웨이에 언제부터 맥주랑 하이볼을 팔았지 ㅎㅎ

일본에서 먹는 서브웨이는 어떤느낌일까요?
같은 브랜드라 별차이 있겠어요 ㅎㅎ
시간별로 없을때 빨리먹을 수 있으니 좋겠죠

메뉴 여러개 있는데 저는 제일 오른쪽에 있는
나마하무마스카루포네. 힘들다 ㅠㅠ
기냥 햄달라고하세요 ㅎㅎㅎㅎ

나마하무마스카루포네 630엔
콜라 290엔

서브웨이는 주문하기가 참 번거롭죠 좋게말하면 먹고싶은대로 시킬 수 있어서 좋긴하지만 ㅎㅎ

빵은 뭘로할래 토핑은 어떻게 넣을거니 소스는? ㅋㅋㅋ
기냥 알바생 알아서줘 ㅠㅠ

맛나네요
아 소스를 잘못 선택한것 같아요. 아쉽네
그래도 서브웨이는 맥도날드 보다 빵이 맛있어서 가는것 같아요 ㅎㅎㅎ

한끼 잘먹었다

그럼 잘있거라 일본아~~~
훙아 간데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