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부산대 돈까스 맛집 긴자료코 1.5인분 무료 가성비

by 2달러 2024. 1. 16.
반응형

부산대 돈까스 맛집 긴자료코 1.5인분 무료 가성비

오랜만에 부산대 돈까스 맛집인 긴자료코에 다녀왔습니다. 돈까스, 덮밥, 우동, 카레 메뉴들이 엄청나게 많이 있어서 좋았고 여기는 부산대학교 앞이라서 그런지 1.5인분을 그냥 무료로 먹을 수 있어서 학생들이 배불리 먹을 수 있으니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가게도 깔끔하고 쾌적하니 좋았습니다.



긴자료코

​1. 부산대 긴자료코 기본정보 / 위치

주소 부산 금정구 금강로 248-9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20:30 라스트오더
연락처 0507-1358-0331
편의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자가용으로 오시면 가게 앞에는 주차장이 없으니 인근 공영주차장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중교통은 부산대역 1번 출구에서 397m입니다. 부산대역 1번 출구에서 부산대 방면으로 올라오셔서, 첫 번째 횡단보도 건너서 돈까스 맛집 사거리 코너 매장입니다

 

 

 

2. 부산대 돈까스 맛집 긴자료코 외관 / 내부 

부산대-돈까스-맛집-긴자료코-외관

 

가게가 정말 긴자에 있는 일식당 같은 외관입니다. 그리고 여기는 연인들이 데이트 코스로 많이들 오시는 것 같아요 가게도 깔끔하니 이쁘네요. 메뉴가 요즘 젊은이들 좋아하는 그런 메뉴가 있어서 그런가 봐요  돈까스, 덮밥, 우동, 카레 딱 요즘 핫하게 먹는 음식이죠. 

 

부산대-돈까스-맛집-긴자료코-내부

 

가게 내부는 오픈식 주방으로 되어 있고, 주문받는 거는 키오스크가 대신하고 있었고 주방에만 일하시는 분들이 3명이나 있었습니다. 테이블은 주방을 따라 연결되어 있어서 혼방하기 무척 좋을 것 같습니다.
내부는 현대식으로 아주 깔끔합니다.

 

 

 

가게 소개 글 

​안녕하세요. 서울 3대 돈까스 긴자료코입니다.
'완벽한 한 끼'를 추구하며 돈까스, 덮밥, 우동, 카레로 대표되는 맛집이 되겠습니다.
부산대 학생들과 금정구를 대표하는 맛집이 되기 위해 매일 아침 신선한 재료로 정성을 다해 준비하겠습니다.
데미그라스 돈가스 소스, 크림소스, 카레, 미소된장은 매일 아침 정성스럽게 준비합니다.
서울 3대 돈까스에서 부산 3대 돈까스 맛집이 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긴자료코가 되겠습니다.
데이트하는 연인들이 즐길 수 있고 혼밥도 문제 없는 편안한 맛집이 되기 위해 오늘도 화이팅합니다.



​3. 긴자료코 메뉴 

긴자료코-메뉴

 

메뉴 주문은 입구에 키오스크에서 하시면 됩니다. 저는 사실 우동먹어러 들어왔다가 돈까스 메뉴가 너무 맛있게 보여서 데미그라스 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10,500원인데 양 조절이 가능해서 1.5인분까지 무료로 먹을 수 있더라고요. 부산대 학생들에게 꿀 팁이겠어요. ㅎㅎ 덮밥도 있고 우동, 카레도 여러 가지 있습니다. 가츠동 안 드신 분 있으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참 맛들이입니다. 
저는 우동도 참 좋아하는데 아직까지 카레우동은 한 번도 먹어보지 못했네요. 뭔가 먹어볼 용기가 안 생기는 ㅎㅎ

 

 


​4. 돈까스 맛집 긴자료코 음식

돈까스-맛집-긴자료코

 

키오스크로 주문을 넣고 자리에 앉았습니다. 포크, 라이프 등은 자리에 있고 반찬도 있습니다.
물이랑 장국은 셀프로 되어 있었습니다. 장국은 큰 밥통에 있네요. 한 그릇 퍼 왔습니다. 
검색해 보니까 2023년 9월 26일에 가게가 오픈하였네요. 오픈한지 얼마 안 되어서 가게 내부가 아주 깔끔한 상태입니다. 

 

 

돈까스-맛집-긴자료코

 

음식 주문하고 장국 퍼 오니까 음식이 바로 나오네요. 거의 1분 정도 지났나 ㅎㅎ 와~ 돈까스 엄청 빨리 나옵니다. 주문하고 돈까스를 튀기는 게 아닌가 봐요. 미리 튀겨둔 돈까스를 내어주는 방식인가 봅니다. 
1.5인분 시키니까 양도 엄청나네요. 돈까스가 3덩어리나 나오고 밥 양도 장난 아닙니다. 
특이한 건 돈까스 소스가 엄청 꾸덕합니다. 소스가 이렇게 많이 올려져서 나오는 돈까스는 처음 보네요. 
나이프로 돈까스를 잘랐는데 생각보다 잘 안 살려지네요. ㅠㅠ 고기를 먹어보니 음... 엄청 질겨요. 튀김옷이랑 소스는 맛있는데 돈까스의 생명 고기가 질긴 건 뭘까요? 

​튀긴지 오래되어서 그런 걸까요 ㅎㅎ 보통 나이프로 자르면 아주 자연스럽게 잘 잘리는데 여기는 힘을 줘서 잘라줘야 잘립니다. 고기가 질겨서 조금 아쉽네요. 그래도 양도 많고 소스가 참 맛있어서 다행입니다. 
소스 양도 많아서 밥이랑 함께 먹으니 참 좋습니다. 
돈까스 비주얼은 너무 맛있게 생겨서 기대를 너무 많이 했나 봐요 ㅎㅎ 고기 색감 때문에 약간 실망은 했지만 제가 너무 맛난 돈까스만 먹어봐서 그런 걸까요 ㅎㅎ 아무튼 이번 돈까스는 약간 실패를 했습니다만 
다음에는 우동으로 다시 도전해 보고 싶네요. 

 

 

돈까스-맛집-긴자료코

 

이 집은 돈까스보다 장국이 맛있어요 ㅎㅎ 돈까스 고기가 질겨서 다 먹기 힘들었지만 밥과 함께 소스와 장국의 도움으로 1.5인분 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장국은 무한리필이니 맘껏 드셔도 됩니다. 저는 두 그릇 먹었습니다. 이렇게 국물이 맛있는 걸 보면 다음에 우동 먹으면 성공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돈까스 보기에는 정말 맛있게 생겼었는데 정말 너 실망이다 실망 ㅎㅎ

 

 

 

 

영상 한번 보세요 비주얼은 최고입니다. 이런 비주얼에 안 맛있을 수는 없는데 조금 아쉬워요.


5. 마무리

오늘은 부산대 돈까스 맛집 긴자료코 1.5인분 무료 가성비에 대해 포스팅해 보았습니다.

돈까스는 맛과 식감의 조화를 제공합니다. 바삭바삭한 황금빛 갈색 겉면은 만족스러운 크런치를 제공하고 내부는 즙이 많고 육즙이 풍부합니다. 고기의 풍미 가득한 풍부함은 돼지고기 지방의 은은한 향과 소금, 후추, 향신료의 혼합 양념으로 더욱 강화됩니다. 겉의 바삭함은 부드러운 고기와 조화롭게 대조되어 기분 좋은 식감의 조합을 만들어냅니다. 단독으로 즐기든, 소스와 함께 즐기든 돈까스는 잘 익은 돼지고기의 진한 맛과 균형을 이루는 고소하고 편안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고기 식감 때문에 약간은 실망했지만 다음번에는 우동으로 도전해 보려 합니다. 

​그럼 잇님들 오늘도 즐겁고 편안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