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일본 신주쿠 인도카레 맛집 밀란

by 2달러 2023. 7. 9.

일본여행 3일차
오늘은 일본 신주쿠에 있는 인도카레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インド・ネパール料理 ミラン
일본 〒169-0074 Tokyo, Shinjuku City, Kitashinjuku, 1 Chome−28−18 鈴木第一ビル 2F
위치는 지도보고 잘 찾아가보세요 ㅎㅎ

2층에 있어요

가게 깨끗하죠 오후 4시쯤에 갔더니 아주 한적하니 좋네요

런치메뉴가 11:00~17:00 ㅎㅎ
오후5시까지 런치랍니다. 좋죠 아주싸게 먹을 수있으니
카레 종류는 10가지가 있는데요
다른거 잘못 시키면 못먹으니
치킨카레나 새우카레 주문하면됩니다
일본말로
치킨은 치킨카레구다사이.  
새우는 에비카레구다사이.

식사전에 사라다와 음료가 나오는데 음료는 선택을하셔야 됩니다. 라슈구다사이

저는 새우카레를 주문했습니다
라이스와 낭중에 이것도 선택 사항
저는 낭으로주문했어요
밥은 매일 먹는거니. 바삭하고 절깃한 낭 추천드립니다

새우 실하죠. 4개정도 들어있어요
이집카레 정말 맛집입니다
신주쿠에 가시면 꼭 들러보세요
강추


카레의 유래
카레는 인도를 기원으로 하는 요리입니다. 카레는 다양한 조미료와 향신료를 사용하여 만들어지며, 주로 고기, 생선, 채소 등 다양한 재료와 함께 먹힙니다. 인도의 커리(Curry)라는 요리 방식이 카레의 원형이며, 이후 세계 각지에서 다양한 변형과 버전이 발전하였습니다. 각 나라와 지역에서는 자국의 특산물과 맛에 맞게 카레를 조리하고 즐기는데, 그 결과로 다양한 종류의 카레가 존재합니다. 각 나라별로 카레의 특색과 맛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선호에 따라 다양한 카레를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