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뚜레쥬르 카페 제과점(김해국제공항)아이스초코

by 2달러 2023. 7. 7.

안녕하세요
일본여행 1일차
방금 점심먹고 차한잔하러왔어요
역시나 이것도 선택지가 두곳밖에 없네요
국제선 3층에 이데아와 2층 뚜레쥬르

뚜레쥬르선택

제과점겸 카페다보니 맛난 빵이 가득하네요
방금 돈까스 먹었으니 패스 ㅋㅋ

 


음료도 다양하게 있네요

메뉴는 간단하네요 ㅋㅋ
보이세요? 확대 ㅎㅎㅎ

 



드디오 아이스 초코 등판
받침대가 더 이쁘다는 ㅋㅋ
아이스초코 역시나 공항이라 비싸네요 6,000원
맛은 보통은 가는것 같아요

​초코마시면서 한시간정도 느긋하게 보내야겠어요
다음포스팅은 일본도착이겠군요
맛집들 많이 탐방할께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2024.06.25 - [분류 전체보기] - 부산 맛집 추천 베스트 5 : 죽기 전에 가봐요

 

부산 맛집 추천 베스트 5 : 죽기 전에 가봐요

부산 맛집 추천 베스트 오늘은 부산 맛집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부산은 다양한 먹거리와 맛집이 많은 도시로 유명합니다.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음식부터, 전통적인 한식,

twodollars777.tistory.com

 

2024.07.09 - [맛집 먹방] - 김해공항 돈까스 카레라이스 맛집 소담반상&호호카츠

 

김해공항 돈까스 카레라이스 맛집 소담반상&호호카츠

김해공항 돈까스 카레라이스 맛집 소담반상&호호카츠 오늘은 일본여행을 가게 되어서 김해공항 돈까스 맛집 소담반상&호호카츠에 들렀습니다.일본여행 첫날이네요. 이번에 2주간 일본여행

twodollars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