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부산 일광 분식 맛집 우리할매떡볶이 메뉴 가격

by 2달러 2024. 2. 6.
반응형

부산 일광 분식 맛집 우리할매떡볶이 메뉴 가격

날씨도 우중충하고 오늘은 분식이 갑자기 당기는 날이네요. 그래서 배민에서 여기저기 찾다가 우리할매떡볶이에서 밀떡세트가 있는데 순대, 오뎅, 떡볶이, 튀김 이렇게 해서 15,500원 하더라고요. 가격도 괜찮고 세트로 여러 가지 분식을 먹을 수 있어서 주문해 보았습니다. 튀김이 생각보다 맛있네요. 



우리할매떡볶이

 

우리할매떡볶이-메뉴-가격



우리할매떡볶이 홈페이지

 

 


​1. 우리할매떡볶이 기본정보 / 위치

주소 부산 기장군 일광읍 해빛로 29 일광자이푸르지오2단지 221동 110호
영업시간 매일 11:00 - 22:50
22:40 라스트오더
연락처 051-722-2555
편의 배달, 포장, 무선 인터넷, 주차

 

 

자가용으로 오시면 자이푸르지오 2차 주차장에 주차하시면됩니다. 우리할매떡볶이 왔다고 하시면됩니다. 대중교통은 동해 일광역 1번 출구에서 일광자이푸르지오2차 정문 상가 쪽으로 오시면 됩니다. 걸어오시면 20분 정도 걸리니까 버스를 다시 타셔야 할 것 같아요.



2. 우리할매떡볶이 외관

우리할매떡볶이-외관


일광 자이푸르지오 2차 정문 바로 옆에 상가가 있는데 바로 그곳입니다. 
외관은 프랜차이즈라 옛날 분식집처럼 포장마차는 아니고요 깔끔한 현대식 가게입니다. 우리할매라 그런지 그림에도 할머니 얼굴이 그려져 있네요 ㅎㅎ 옛날 떡볶이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내부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가게 안에서 음식을 드실 수도 있고 배달이나 테이크 아웃을 많이 하십니다.

 


​가게소개글

TV 방영되어
입짧은 햇님이 소개해주신 그~떡볶이!!
네이버 실시간 1위를 찍은 그~ 떡볶이
옛날 떡볶이 전문점 ''우리 할매 떡볶이'' 입니다.

​옛날 학교앞 떡볶이~
할머니가 해주시던 쫜득~한 식감과 매코~옴한 떡볶이를 기억하시나요?
마음속에 이런 떡볶이 추억하나들 갖고 있잖아요~

우리 할매가 해주던 그 맛!!!
그런 인생 떡볶이를 우리할매떡볶이가 재연해드립니다~!
옛날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우리할매 떡볶이를 꼭 만나보세요~


3. 우리할매떡볶이 메뉴 가격

우리할매떡볶이-메뉴-가격



가래떡세트
15,500원

​밀떡세트
15,500원

​로제떡볶이세트
16,500원

​짜장떡볶이세트
15,500원

​가래떡떡볶이
4,500원

​밀떡볶이
4,500원

​할매튀김
7,500원

​모듬튀김
3,500원

​옛날짜장떡볶이
4,500원

​로제떡볶이
5,500원

​순대
4,500원

​가래떡꼬치 1개
1,500원

우리할매떡볶이-메뉴-가격


이미지로 보는 메뉴판에는 좀 더 다양하게 메뉴가 있습니다. 
튀김 메뉴가 상당히 많이 있네요. 공갈 만두 이거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공갈이니까 아마도 만두소가 없지 않을까 하는 ㅎㅎ

 


4. 우리할매떡볶이 음식

우리할매떡볶이-음식

 

드디어 음식이 도착했습니다. 생각보다 빠르게 오네요. 저는 밀떡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순대+오뎅+떡볶이+튀김 = 15,500원 양도 푸짐하고 가격도 아주 착합니다. 역시 세트로 주문하면 보다 싼 가격에 먹을 수 있어요.

우리할매떡볶이 공식 인스타

 

 

우리할매떡볶이-순대


​저는 떡볶이도 좋아라 하지만 분식 중에 순대를 무척 좋아합니다. 순대 내장도 맛있는데 간은 뭔가 퍼석해서 주문할 때 간은 빼달라고 얘기했습니다. 순대가 그렇게 부드럽지는 않았지만 아주 쫀득하네요. 내장도 졸깃하고 맛있습니다. 부산에는 순대를 막장에 찍어 먹는데 서울 가니까 소금에 찍어 드시더라고요. 음 저는 순대는 막장에 찍어 먹어야 제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순대가 참 찰지고 맛있습니다.

우리할매떡볶이-떡볶이


​다음은 떡볶이 먹을 차례입니다. 떡볶이가 생각보다 맵네요. 옛날 떡볶이라고 하지만 옛날 떡볶이 같지는 않고 소스는 조금 달고 아주 맵네요. 저한테만 맵게 느껴지는 건지도 모르겠지만 제법 맵습니다. 그래도 매우면 오뎅국물이 있으니까 안심입니다. 콜라는 주문 안 했지만 냉장고에 콜라가 한 병 있어서 다행입니다. 
떡볶이 떡도 쫄깃하니 아주 맛있고 오뎅도 넉넉히 들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네이버쇼핑 떡볶이 주문하기

 


우리할매떡볶이-오뎅


​오뎅은 엄청나게 긴 오뎅이 3개나 들어 있었는데 국물도 뜨끈한 게 국물 맛도 좋고 오뎅도 알맞게 익어서 먹기 딱 좋았습니다. 큼지막한 게 아주 맛있네요. 
오뎅은 편안하고 풍미 있는 맛을 지닌 겨울 요리입니다. 간장과 다시로 만든 국물은 풍부한 감칠맛을 선사합니다. 보통 오뎅국물에 미원과 다시다를 잔뜩 넣어서 먹어보면 뭐가 닝닝한 맛을 느끼는 국물도 있는데 여기는 국물이 참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우리할매떡볶이-튀김


​튀김도 아주 푸짐하고 다양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야채튀김, 만두튀김, 오뎅튀김, 김말이 튀김 4가지나 들어 있었고요. 다른 건 먹어본 맛이지만 오뎅튀김 이건 색다른 맛이 있었습니다. 튀김 옷을 입히지 않고 본연의 오뎅을 그냥 튀긴 건데 짭짤하니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두 개나 들어 있으니 함께 드실 때 싸우시지 마시고요 ㅎㅎ 사실 세트 양이 생각보다 엄청 많아서 다 못 먹었습니다. 순대와 오뎅은 다 먹었고 떡볶이랑 야채튀김 하나 남았습니다. 조카 오면 줘야지 하고 식탁 위에 두었는데 조카가 알아서 먹어치우고 없더라고요. ㅎㅎ 떡볶이 좋아하는 조카였습니다. 



5. 마무리

오늘은 부산 일광 분식 맛집 우리할매떡볶이 메뉴 가격에 대해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전국 체인점이라 여러분들 사시는 곳 가까이에 아마도 검색하시면 있을 겁니다. 옛날 분식이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할매가 요리해 주시는 맛있는 떡볶이, 순대, 오뎅, 튀김 등을 맛보시기 바랍니다. 기본 분식점이지만 튀김 종류가 아주 다양하게 있고 세트로 주문이 가능해서 가격도 저렴합니다. 
직접 가기 그러시면 배민으로 안방에서 주문도 가능하니 분식 당기실 때 한번 드셔보세요.

​그럼 잇님들 오늘도 즐겁고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2023.10.22 - [맛집 먹방] - 부산 기장 맛집 가볼만한곳 베스트 11

 

부산 기장 맛집 가볼만한곳 베스트 11

안녕하세요~ 2달러입니다. 오늘은 제가 부산 기장에 5년 정도 살면서 타지에서 오시는 분들을 위해 맛집과 가볼만한곳을 11곳 정리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숨은 맛집들도 있으니 한번 참고해

twodollars777.tistory.com

 

2024.01.24 - [맛집 먹방] - 부산대 돈까스 맛집 톤쇼우 웨이팅이 장난아니네

 

부산대 돈까스 맛집 톤쇼우 웨이팅이 장난아니네

부산대 돈까스 맛집 톤쇼우 웨이팅이 장난아니네 ​ 부산대 톤쇼우에 다녀왔습니다. 예전부터 가게 앞에 웨이팅이 너무 많아서 이집 맛집인가? 하는 기대 심리에 한번 가보았습니다. 입구로 들

twodollars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