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부산 동래 안락동 충렬사 돈까스 함박 맛집 충렬함박 양식

by 2달러 2023. 10. 29.

안녕하세요~ 2달러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충렬사에 갔다가 바로 맞은편에 함박집이 눈에 들어와서

가보았는데 블로그에 소개할 만큼 가성비 좋은 맛집이였습니다.

 

충렬함박

 

부산 동래 안락동 충렬사 돈까스 함박 맛집 충렬함박 양식

1. 충렬함박 기본정보

주소
부산 동래구 반송로 214-1 1층
충렬사역 4번 출구에서 3m
영업시간
월~토
11:00 - 22:00
15:00 - 16:30 브레이크타임
21:30 라스트오더
11:00 - 21:00
15:00 - 16:30 브레이크타임
20:30 라스트오더
연락처
051-522-9992
편의
가게옆 주차, 와이파이, 단체석, 포장, 배달

2. 충렬함박 위치

 

자가용으로 오시면 가게 바로 왼쪽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대중교통으로 오시면 충렬사역 4번 출구로 나오셔서 살짝 넘어지시면

코가 가게 문앞에 닿을거에요 ㅎㅎ

3. 충렬함박 외관

부산 동래 안락동 충렬사 돈까스 함박 맛집 충렬함박 양식

충렬사역 4번 출구로 나오니까 바로 앞에 있더라고요

간판에 4번출구라고 써여져 있죠 ㅎㅎ

가게 왼쪽은 주차장입니다

15:00 - 16:30 브레이크타임이니까 유의하시고요

가게 입구에 보시면 "천사"라고 되어 있어요

믿거나 말거나 ^^

4. 충렬함박 내부

부산 동래 안락동 충렬사 돈까스 함박 맛집 충렬함박 양식

내부가 제법 생각보다 넓었습니다.

36명 정도 앉을 수 있을것 같아요

가게소개글

저희 충렬함박은 고객님께 100% 국내산 1등급 돼지고기(냉장육)만을 사용하여

손으로 빚어낸 수제 함박스테이크를 제공합니다.

밀가루 전분 빵가루를 전혀 쓰지 않아신선한 원육 그대로의 맛을 경험하실 수 있으며

최상의 두께 육즙 식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부산 동래 안락동 충렬사 돈까스 함박 맛집 충렬함박 양식

저는 브레이크 타임 끝나고 바로 들어가서 손님이 아무도 없어서

내부 사진을 마음끝 찍었네요

깔끔하니 이쁘네요

홀에는 여자 사장님이랑 주방에는 젊은 남자2분이 계시더라고요

 
부산 동래 안락동 충렬사 돈까스 함박 맛집 충렬함박 양식

셀프바에는 고추 단무지 깍두기가 있네요

먹을만큼만 냠냠

부산 동래 안락동 충렬사 돈까스 함박 맛집 충렬함박 양식

켁!!! ㅎㅎ

스프가 무한 리필인데 솥채로 있더라고요

와~ 정말 좋아요

돈까스나 함박먹으면 스프 나오는 곳이 정말 좋음

부산 동래 안락동 충렬사 돈까스 함박 맛집 충렬함박 양식

장국도 엄청나게 있네요

생각보다 장국이 맛있다는

5. 충렬함박 메뉴 부산 동래 안락동 충렬사 돈까스 함박 맛집 충렬함박 양식

부산 동래 안락동 충렬사 돈까스 함박 맛집 충렬함박 양식

충렬함박이 6,900원 와~

가격이 너무 착하네요

세트 메뉴도 괜찮아보이네요

돈까스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함박집이라 함박을 주문해보기로

여름에는 메밀국수가 나오는데 이제 겨울이라고 우동으러 바뀌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는 함박세트를 주문했어요

9,000원에 함박과 우동을 먹을 수 있으니 좋아요

그리고 스프가 무한리필이고 밥도 애기하면 무료로 주신다고 하네요 대박!!!

 

 

 

 

반응형

 

 

 

 

 

 

6. 충렬함박 음식

부산 동래 안락동 충렬사 돈까스 함박 맛집 충렬함박 양식

자리에 앉아서 주문하고 선결제 하니

여자사장님께서 스프 좀 드릴까요? 하셔서

네 했더니 한그릇 퍼 주시네요

셀프인데 넘 친절하시네요

스프는 정말 사랑이죠 음식 기다리면서 후추 뿌려서 냠냠 먹었어요

따끈하니 맛나네요

한번 더 솥뚜껑 열고 퍼 왔답니다.

 
부산 동래 안락동 충렬사 돈까스 함박 맛집 충렬함박 양식

스프 퍼 오면서 장국이랑 반찬도 담아 왔어요

장국이 된장국인데 찐하니 맛나네요

부산 동래 안락동 충렬사 돈까스 함박 맛집 충렬함박 양식

드디어 함박세트 나왔어요

와 함박이 공처럼 부풀어 올랐네요 ㅎㅎ

밥도 공이고 공이 두개나 있네요

와~ 양배추 양도 장난아니네요

달걀후라이까지 가성비가 너무 좋은데요

사장님이 드시고 밥모지라시면 더 달라고 하셔요 하시네요

넘 푸짐해서 이거 하나 먹어도 배부를듯

부산 동래 안락동 충렬사 돈까스 함박 맛집 충렬함박 양식

함박세트라 우동도 같이 나왔어요

오뎅이 많이 들어 있네요

부산 동래 안락동 충렬사 돈까스 함박 맛집 충렬함박 양식

함박이 보통은 넓직하니 밀가루나 빵가루를 넣어서 튀기는데 여기는 전혀 사용하지않고 원육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이렇게 둥근공 같은 아이는 처음보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저는 돈까스나 함박 먹을때 양배추를 엄청 먹는데

양배추 양이 장난아니고 얇게 채설어서 그런지 부드럽게 잘 넘어가더라고요

부산 동래 안락동 충렬사 돈까스 함박 맛집 충렬함박 양식

반으로 잘라 보았는데 고기 육즙이 가득하네요

부산 동래 안락동 충렬사 돈까스 함박 맛집 충렬함박 양식

고기가 부드러워서 라이프로 자를 필요도 없을것 같아요

달콤한 소스에 찍어먹으니 부드러움이 환타스틱합니다.

밥이랑 양배추랑 함께 먹으니 정말 맛났어요

장국도 정말 일품이군요

부산 동래 안락동 충렬사 돈까스 함박 맛집 충렬함박 양식

함박만먹어도 배부르네요

스프도 두그릇이나 먹고 이제 우동 남았습니다.

우동 면빨이 흰색이 아니고 조금 갈색빛을 띠네요

면빨도 졸깃하고 어묵이 많이 들어 있어서 좋았어요

 

7. 충렬함박 음식 동영상

 

 

 

8. 마무리

오늘은 부산 동래 안락동 충렬사 돈까스 함박 맛집 충렬함박 양식에 대해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함박이나 돈까스 양껏 드시려면 충렬함박에 가보세요

스프랑 밥도 무한리플이고 가성비도 정말 좋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깔끔한 가게에서 정성가득 한끼 식사어떠세요

그럼 잇님들 오늘도 멋진 하루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