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부산대 쌀국수 볶음밥 맛집 웍헤이 퓨전음식 가성비

by 2달러 2023. 10. 26.

부산대 쌀국수 볶음밥 맛집 웍헤이 퓨전음식 가

 

 

안녕하세요~ 2달러입니다.

오랜만에 볶음밥이 너무 당겨서 부산대 앞에 나들이 갔습니다.

볶음밥 하면 보통 중국집 볶음밥을 생각하실 텐데 조금 다른 볶음밥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쌀국수도 그렇게 맛나다고 하네요

 

웍헤이 퓨전음식

 

부산대 쌀국수 볶음밥 맛집 웍헤이 퓨전음식 가성비

1. 웍헤이 퓨전음식 기본정보

주소
부산 금정구 장전로12번길 28 1층 웍헤이
부산대역 1번 출구에서 167m
영업시간
11:30 - 20:30
15:00 - 16:30 브레이크타임
20:00 라스트오더
연락처
0507-1322-4482
편의
공영주차장 이용, 와이파이, 남/녀 화장실

2. 웍헤이 퓨전음식 위치

 

자가용으로 오시면 가게가 골목길 안이라 마땅히 주차할 곳이 없어요

가까운 공영주차장 이용하시면 되고요

대중교통으로 오시면 부산대역 1번 출구에서 167m

3. 웍헤이 퓨전음식 외관

부산대 쌀국수 볶음밥 맛집 웍헤이 퓨전음식 가성비

가게가 아담하고요

맛집이고 가성비가 좋아서 그런지 웨이팅이 항상 있다고 하네요

저는 다행히 브레이크타임 끝나고 바로 가서 그런지 자리가 있더라고요

웍헤어 뜻

중화 팬(웍) 속에

식재료를 넣고 강한 불로 불 맛을

가미해 주는 걸 뜻한다고 합니다.

4. 웍헤이 퓨전음식 내부

 
부산대 쌀국수 볶음밥 맛집 웍헤이 퓨전음식 가성비

내부에는 2인 테이블이 4개

일자로 널찍한 1인 테이블에는 5명 정도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었어요

주방에서는 중화 팬으로 엄청 볶고 계시네요 ㅎㅎ

1인 테이블 벽면에 거울이 있어서 뒤쪽에 식사하는 모습이 바로 보인다는

맛나게들 드시고 있네요

5. 웍헤이 퓨전음식 메뉴

부산대 쌀국수 볶음밥 맛집 웍헤이 퓨전음식 가성비

메뉴가 엄청 간단합니다.

쌀탕면이 쌀국수고요

지금 볶음밥은 지금 바로 볶아서 준다는 의미인 것 같아요 ㅎㅎ

쌀국수 8,000원이면 가성비도 좋네요

구름 새우튀김도 먹어보고 싶네요

일단 저는 볶음밥 먹으러 온 거라 볶음밥만 주문했어요

매운맛 안매운맛 있으니 잘 선택하세요

부산대 쌀국수 볶음밥 맛집 웍헤이 퓨전음식 가성비

요건 가게에서 뽀려온 사진입니다.

요게 쌀탕면

불 맛 가득한 깊은 국물에 다양한 재료와 불초의 얼큰한 쌀국수

신선한 재료가 엄청 들어가고 양도 많아 보여요

부산대 쌀국수 볶음밥 맛집 웍헤이 퓨전음식 가성비
 

구름 새우튀김

새우에 라이스페이퍼를 감싼 튀김

다음에 친구랑 가면 쌀탕면에 볶음밥 시키고 구름 새우튀김 하나 주문하면 딱 좋을 것 같아요

6. 웍헤이 퓨전음식 음식

부산대 쌀국수 볶음밥 맛집 웍헤이 퓨전음식 가성비

기본 반찬은 요거 하나만 나오네요

빛깔이 이쁘다는 ㅎㅎ

부산대 쌀국수 볶음밥 맛집 웍헤이 퓨전음식 가성비

볶음밥 등장!!!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아서 한참만에 나오네요

볶음밥과 국물이 나오는데

양이 생각보다 상당히 많아요

고기 오징어 새우 숙주 달걀이 골고루 들어가 있어요

불 맛이 살아있고요 지금 바로 볶아내서 그런지 김이 모락모락 나네요

부산대 쌀국수 볶음밥 맛집 웍헤이 퓨전음식 가성비

일반 중국집의 볶음밥은 당근이 많이 들어가 있는데

여기는 숙주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 있어서 새우랑 함께 먹으니 아삭아삭하니 식감이 대개 좋더라고요

그리고 중화 팬에서 강한 불로 볶아서 그런지 불 맛이 살아 있습니다.

국물도 딱 볶음밥과 어우러져 담백했어요

와~ 쌀국수랑 먹으면 더 맛날 것 같았는데, 사실은 이거 먹고 또 다른 곳에 메밀국수 먹으러 가야 돼서

볶음밥 하나만 주문했거든요

다음에 오면 꼭 쌀국수도 먹어보고 싶어요

 

 

 

 

 

반응형

 

 

 

부산대 쌀국수 볶음밥 맛집 웍헤이 퓨전음식 가성비

밥알도 고들고들하니 한 알 한 알 살아서 움직이는 것 같고요

보이시나요 고기랑 오징어 새우도 엄청 많이 들어가 있어요

숙주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 있는 게 보통 볶음밥하고는 다른 점 같아요

왠지 베트남에서 먹는 볶음밥 같은 그런 맛이 나네요

7. 웍헤이 퓨전음식 음식 동영상

 

 

8. 마무리

오늘은 부산대 쌀국수 볶음밥 맛집 웍헤이 퓨전음식 가성비에 대해 포스팅해 보았습니다.

오랜만에 모교에 방문해서 옛 추억에 잠기며 골목길을 천천히 걸어가다

쌀국수와 볶음밥이 맛있다는 웍헤이에 들렀습니다.

항상 웨이팅이 있다는 정보를 보았지만 운 좋게 웨이팅 없이 볶음밥 한 그릇 할 수 있었네요

불향이 가득한 베트남 쌀국수와 볶음밥이 생각 나시면 이곳에 한번 가보세요

뭔가 새로운 맛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부산대 앞의 맛집이 또 하나 추가되었네요

그럼 잇님들 오늘도 즐겁고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