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기장 카페 디저트 그레인 GRAIN 포토존이 좋은 예쁜카페

by 2달러 2023. 10. 31.

안녕하세요~ 2달러입니다

오늘은 휴무라 저희 집 바로 옆에 있는 카페

그레인에 다녀왔어요. 예전부터 가봐야지 하다가 이제서야 가보게 되네요

집 근처에 사실 카페가 여기 포함 3개나 있거든요

집 나와서 살짝 넘어지면 코가 카페에 닿습니다요 ㅎㅎ

 

그레인 GRAIN

 

기장 카페 디저트 그레인 GRAIN 포토존이 좋은 예쁜카페

1. 카페 그레인 기본정보

주소
부산 기장군 기장읍 차성로417번길 34
기장 향교 앞
영업시간
11:00 - 21:00
정기휴무 : 매주 화요일
연락처
0507-1480-9503
편의
주차,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2. 카페 그레인 위치

 

3. 카페 그레인 외관

기장 카페 디저트 그레인 GRAIN 포토존이 좋은 예쁜카페

산바로 밑에 위치한 한적한 곳이랍니다

입구 들어오실 때 다소 오르막이니 조심하시고요

기장 카페 디저트 그레인 GRAIN 포토존이 좋은 예쁜카페

도심 속의 산 밑에 있는 조용하고

외부와 내부의 경계가 없는 그런 특이한 곳입니다.

기장 카페 디저트 그레인 GRAIN 포토존이 좋은 예쁜카페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아늑한 집이 한 채 있네요

테이블과 의자도 있고요

아직 잔디가 파릇해서 여기서 차 한 잔 마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기장 카페 디저트 그레인 GRAIN 포토존이 좋은 예쁜카페

반대편에도 있고요

한 방향으로 바로 볼 수 있는 의자 배치네요

의자가 편해 보이네요

기장 카페 디저트 그레인 GRAIN 포토존이 좋은 예쁜카페

조금 걸어서 안으로 들어가니까 수영장이 보이더라고요

수영장을 바라보며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었어요

여름에는 시원하겠어요

 
기장 카페 디저트 그레인 GRAIN 포토존이 좋은 예쁜카페

여기가 주문하는 곳이군요

건물 구조가 뭔가 특별한 것 같아요

남자 사장님이 계시더라고요

음료 메뉴가 있고

디저트는 쇼케이스에 보이더라고요

10종류 정도 있는 것 같았어요

4. 카페 그레인 메뉴

기장 카페 디저트 그레인 GRAIN 포토존이 좋은 예쁜카페

가격도 그런대로 착한 편이죠?

저는 아이스초코랑 에그타르트 주문했어요

앉아계시면 가져다드린다고 하시네요

친절하세요

5. 카페 그레인 1층 내부

기장 카페 디저트 그레인 GRAIN 포토존이 좋은 예쁜카페

외부에도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많이 있고요

1층에도 실내가 있더라고요

화이트로 너무 깔끔하네요

기장 카페 디저트 그레인 GRAIN 포토존이 좋은 예쁜카페기장 카페 디저트 그레인 GRAIN 포토존이 좋은 예쁜카페
 
 

아기자기한 장식품이 눈에 띄이구요

선인장 키가 엄청 크더라고요

기장 카페 디저트 그레인 GRAIN 포토존이 좋은 예쁜카페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수영장도 보이고 이쁜 하늘도 보이네요

내부에는 손님이 없어서 좋더라고요

기장 카페 디저트 그레인 GRAIN 포토존이 좋은 예쁜카페

이쁜 그림도 보이네요

기장 카페 디저트 그레인 GRAIN 포토존이 좋은 예쁜카페

기장에는 정말 조용한 카페가 많은 것 같아요

평일이라 그런지 손님도 없고 너무 좋더라고요

통유리 사이로 햇살이 들어와서 좋아요

이곳저곳 사진 찍기에도 좋은 카페인 것 같아요

수영장 앞자리가 좋은 것 같아요

6. 카페 그레인 음식

 
 
 
기장 카페 디저트 그레인 GRAIN 포토존이 좋은 예쁜카페
 
 

음료랑 디저트가 금방 나오네요

저는 입맛이 아직 아기라서 아이스초코가 좋아요 ㅎㅎ

사실 에그타르트는 처음 먹어봐요

 
기장 카페 디저트 그레인 GRAIN 포토존이 좋은 예쁜카페

유리잔과 접시도 너무 이쁘네요

오랜만에 푹 쉬면서 당충전하고 싶었거든요

쉴 때는 아무 생각 없이 맛난 거 먹고 쉬는 게 최고입니다.

기장 카페 디저트 그레인 GRAIN 포토존이 좋은 예쁜카페

에그타르트

너무 때깔이 이쁘지 않나요

기장 카페 디저트 그레인 GRAIN 포토존이 좋은 예쁜카페

우와 엄청 고소하고 달달하네요

식감도 너무 좋아요

이게 에그타르트구나 하나 더 먹고 싶다

기장 카페 디저트 그레인 GRAIN 포토존이 좋은 예쁜카페

아이스초코도 엄청 달달한 게 너무 좋은데요

에그타르트랑 먹으니 달달함이 두 배

너무 잘 넘어가네요

좀 천천히 마셔야 되는데 너무 빨리 마셔버렸네요

7. 카페 그레인 2층

기장 카페 디저트 그레인 GRAIN 포토존이 좋은 예쁜카페

먹은 거 반납하고 카페를 이리저리 어설렁 거렸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길래 가보았죠

와~ 인공 잔디가 깔려져 있는 근사한 곳이 나오네요

안쪽에는 실내도 있어요

기장 카페 디저트 그레인 GRAIN 포토존이 좋은 예쁜카페

여기는 뒷산을 바라보며 쉴 수 있는 곳이고요

기장 카페 디저트 그레인 GRAIN 포토존이 좋은 예쁜카페

와~ 여기 의자가 정말 편하더라고요

카페에 편히 쉬러 온 거라서 의자에 럴부러져 한숨 잤습니다.

정말 편해요~

모든 근심과 걱정이 사라지는 그런 의자였어요

기장 카페 디저트 그레인 GRAIN 포토존이 좋은 예쁜카페

바다 뷰는 아니지만 도심 속 하늘이 이쁘네요

그리고 저기 건물 하나가 해적 사진관이라는 곳이 있는데

사진 찍는 모습이 보이네요

의자에 편안하게 앉아서 아무 생각 없이 푹 쉬었습니다.

다음에도 쉬고 싶을 때 또 오고 싶네요

8. 카페 그레인 음식 동영상

 

 

 

9. 마무리

오늘은 기장 카페 디저트 그레인 GRAIN 포토존이 좋은 예쁜카페에 대해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오랜만에 카페에 달달한 거 먹으면서 푹 쉬었네요

조용하고 사진 찍기 좋은 이쁜 그런 카페네요

2층에 올라가면 잠자기 좋은 의자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럼 잇님들 오늘도 즐겁고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