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기장 닭도리탕 통닭 똥집 맛집 영계마을 (새벽늦게 치킨)

by 2달러 2023. 10. 20.

안녕하세요~ 2달러입니다.

밤늦게 일 마치고 동료와 함께 영도통닭에 가려 했는데 문 닫았네 이런!

그리하여 또 기장에 통닭과 똥집후라이드가 그렇게 맛나다는 영계마을에 가보았습니다.

 

영계마을 기장점

 

기장 닭도리탕 통닭 똥집 맛집 영계마을 (새벽늦게 치킨)

1. 영계마을 기장점 기본 정보

주소
부산 기장군 기장읍 읍내로78번길 40
동해 기장역 1번 출구에서 560m
영업시간
15:00 ~ 02:30
연락처
051-721-1252
편의
인근 주차장 이용, 남/녀 화장실

2. 영계마을 기장점 위치

 

 

자가용으로 오시면 가까운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셔도 되고

가게 근처 골목길에 주차해도 되긴 됩니다.

대중교통은 동해 기장역 1번 출구에서 560m

동양프라자 맞은편에 있어요

3. 영계마을 기장점 외관

기장 닭도리탕 통닭 똥집 맛집 영계마을 (새벽늦게 치킨)
 

골목길 끝나는 곳에 가게들이 몇 개 밀집해 있습니다.

여기는 새벽 늦게까지 영업을 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기장 사람들만 아는 그런 로컬 가게 느낌이 물씬 나는 그런 곳이었습니다.

왼쪽 가게가 메인인데 밤 11시쯤에 갔는데 사람들이 꽉 차 있어서 오른쪽 가게로 들어갔어요

밖에도 테이블이 하나 있네요

4. 영계마을 기장점 메뉴

기장 닭도리탕 통닭 똥집 맛집 영계마을 (새벽늦게 치킨)

기장 닭도리탕 통닭 똥집 맛집 영계마을 (새벽늦게 치킨)

양념 통닭이 18,000원 와~ 가격 정말 착하네요

영계마을에 왔으니 영계통닭을 먹어봐야겠죠

똥집후라이드도 하나 주문했어요

그리고 이 집이 닭도리탕도 그렇게 맛나다고 하네요

다음에 한번 먹어보기로

콜라랑 맥주도 하나씩 주문했어요

5. 영계마을 기장점 음식

기장 닭도리탕 통닭 똥집 맛집 영계마을 (새벽늦게 치킨)

기본 반찬 나와주시고

사실은 양념통닭 먹고 싶었는데 친구 놈이 양념을 잘 안 먹어서 ㅎㅎ

똥집후라이드 양념장에 찍어 먹어라네요 ㅎㅎ

하기야 그 양념이 그 양념이니

기장 닭도리탕 통닭 똥집 맛집 영계마을 (새벽늦게 치킨)
 

와~ 영계통닭에 똥집후라이드 등장!!!

제법 푸짐하니 나오네요

영계통닭 9,000원

이건 혼술 할 때 딱이겠어요

좋은 기름에 튀겨서 그런지 색깔이 노릇노릇 하니 이뻐요

기장 닭도리탕 통닭 똥집 맛집 영계마을 (새벽늦게 치킨)

눈으로 봐도 튀김이 엄청 바삭하니 튀겨졌더라고

겉은 바삭하고 속살은 또 얼마나 부드러운지

영계통닭이라 닭은 조그마하지만 제법 먹을만하네요

똥집 후라이드는 바삭하고 졸깃하니 맛나더라고요

매콤하고 달콤한 양념장에 찍어서 한입에 속~

어릴 적 어머니 따라서 시장에 가면 항상 지나치는 옛날 통닭집이 생각나는 그런 맛

어찌나 냄새가 사방으로 풍기는지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그런 가게잖아요

어묵가게도 그렇고 빵집도 그랬던 것 같아요 ㅎㅎ

 

 

 

 

반응형

 

 

 

 

 

기장 닭도리탕 통닭 똥집 맛집 영계마을 (새벽늦게 치킨)

새벽 2시 30분까지 영업하니까 밤늦게 출출하면 부담 없이 들릴 수 있어서 좋아요

어떻게 튀기는지는 몰라도 닭 껍질이 엄청 바삭하고 고소하네요

영계라서 양이 얼마 안 되겠지 하지만 생각보다는 양도 많고요

똥집도 그냥 똥집 먹는 것보다 똥집후라이드로 먹으니까 너무 바삭하고 졸깃해서 좋더라고요

다음에는 식사로 닭도리탕을 한번 먹으러 와보고 싶네요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 먹으면 딱일 것 같아요

6. 영계마을 기장점 음식 동영상

 

 

7. 마무리

오늘은 기장 닭도리탕 통닭 똥집 맛집 영계마을 (새벽늦게 치킨)에 대해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옛날에 시장에 파는 그런 바삭하고 부드러운 가성비 좋은 통닭을 찾으신다면

노포 느낌 물씬 나는 기장 영계마을을 추천드려요

똥집후라이드와 닭도리탕도 정말 맛나다고 합니다.

친구들과 어릴 적 추억을 떠올리며 맛난 치킨에 맥주 한 잔 어떠신가요?

새벽 늦게까지 영업하니 시간적인 부담도 없어요

그럼 잇님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