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베러먼데이 커피 메뉴 가격 (배러먼데이 음료 디저트)

by 2달러 2023. 8. 3.

 

베러먼데이 커피 메뉴 가격 (배러먼데이 음료 디저트)

베러먼데이 기장 동부점

 
 
주소
부산 기장군 기장읍 차성동로116번길 5
영업시간
06:00~18:00
연락처
0507-0289-5178
편의
주차장 / 포장 / 배달

 

오늘은 점심 먹고 시원한 아아가 생각나서 베러먼데이에 커피 한잔하러 갔습니다

 

기장점은 작고 귀여운 가게였죠 ㅎㅎ

날씨가 너무 덥네요 어서 들어가장

 

와 딸기 맛나겠당 ㅎㅎ

공간이 조금 좁아서 4인석은 없네요

2인석 4테이블 정도 있었어요

 

 

신메뉴

이름이 피로뽕 ㅎㅎㅎ 피로를 확 그냥 뽑아버린다고 지으진 이름 같네요 피로뽕!

숙취라떼 이건 술 먹은 다음날 쭉 하니 한잔 마시면 바로 숙취가 풀리나 봐요 ㅎㅎㅎ

보톡스도 있네요 ㅠㅠ 디톡쑥 발음 어렵네

 

베러먼데이 커피 메뉴 가격입니다.

정말 착한 가게인 것 같아요

아메리카노가 2,000원이라는 ㅎㅎ 와~ 편의점 커피 보다 싸네요

다른 메뉴들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피로뽕을 한번 마셔보려다 역 쉬나 커피가 땡겨서 왔으니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주문했어요

사장님 ! 시럽 듬뿍요

언제부터인가 커피 맛을 잃어버리고 커피를 시럽 맛으로 마시게 되었답니다 흑흑 ㅠㅠ

 

이탈이에 갔을 때 커피 머신도 사 와서 마시고 했을 때가 있었는데...

 

 

햄 치즈 토마토

디저트도 생각보다 많았어요

 

베러 크럼블 이것도 맛나겠당

 

와 초콜릿 케이크

보니까 갑자기 당이 당기네요

요것도 하나 사 먹을까 ㅠㅠ

 

 

에그 포테이토는 어디간겨 ?

코로칸슈 특이하게 생겼넹

 

번트 치즈 요것도 이쁘네요

 

 

베러먼데이 커피 주문한 메뉴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장!!!

시럽 듬뿍 션한 얼음 가득 양도 아주 많았어요

션한 에어컨 아래에서 배 두드리며 커피 한잔 마시는 여유 ~

행복이라는 게 별거 있겠어요 ㅎㅎ

 

 

오늘은 베러먼데이 커피 메뉴 가격 (배러먼데이 음료 디저트)에 대해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2,000원의 행복

 

자 이제 또 열심히 일하러 가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