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기장 연화리 물회 맛집 바다한상 회 횟집 (시원한 물회 양념이 맛집)

by 2달러 2023. 7. 27.

 

기장 연화리 물회 맛집 바다한상 회 횟집 (시원한 물회 양념이 맛집)

바다한상

 
 
주소
부산 기장군 기장읍 연화1길 159 바다한상
영업시간
10:00 - 21:00 손님있음 22:00까지 정기휴무 (매주 화요일)
연락처
0507-1313-5003
편의
주차장 / 남녀화장실

 

어제는 기장 연화리 물회 맛집인 바다한상 횟집에 다녀왔습니다.

대학교 선후배2명이 갑자기 연락이 와서 물회가 엄청 땡기다고 해서 바로 갈테니 대기하고 있어라고 하네요야호~ 어제는 쉬는 날이어서 몸이 간질간질 하던 차에 잘되었지 뭡니까 ㅎㅎ

 

아또 이놈에 인기는 동생이 차를 가지고 픽업하러 온것입니다.

기장 연화리까지 편하게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고고싱~~

 

기장 연화리 물회 맛집 바다한상 횟집에 도착했습니다.

찾기 쉽고 건물이 큼직하네요

주차하기도 아주 편했습니다. 횟집 앞에 주차하셔도 되고 도로가에 보시면 또 주차장이 있더라고요

 

 

횟집 외부 사진입니다.

날씨가 아직 덥긴하지만 밖에도 테이블이 잘 되어 있어서

바다 경치 보면서 드실분들은 야외에 앉으셔도 될것 같아요

깔끔하죠

 

바다한상 역사가 1987년 부터군요

알고보니 1987년 부영장 횟집으로 시작하여 2023년 바다한상의 이름으로 새롭게 단장하였다고 하네요

우와 36년 되었군요 대박

이름 잘 지은것 같아요 바다야 한상 차리거라~ ㅎㅎ

 

 

저희가 갔을때는 손님들이 꽤 많아서 내부 사진 찍기가 어려웠어요

손님들 다빠지고 찍은 내부 사진 입니다.

횟집이라 그런지 아주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어요

 

 

 

▐ 기장 연화리 물회 맛집 바다한상 회 횟집 메뉴

회집 치고 가격이 평균정도 인것 같아요

저희는 3명이라서 모듬회 소짜 하나랑

물회 18,000원 인당 하나 3개를 주문했습니다.

소주 1, 맥주 2

회에는 역쉬 소맥이죵 ㅎㅎ

 

드디오!!! 기장 연화리 물회 맛집 바다한상 회 횟집의 물회 등장!!!!

물회 양념이 정말 빨갛죠

살얼음이 동동

회랑 야채도 듬북주시더라고요

공기밥도 한그릇 나오니까 든든히 먹을 수 있어요

 

물회 양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아주 싱싱합니다.

 

물회 양념장을 한방에 쫙하고 부었습니다.

양념을 머금은 물회 선수 날 좀 잡솨줘하면서 파닥파닥거리는것 같지 않습니까? ㅎㅎ

때깔이 넘 이뻐용 야채랑 함께 물회를 한입 입속에 넣으니

그시원함에 여름의 피로가 한방에 가시는것이 아니겠습니까

물회는 싱싱한 횟감과 살얼음이 동동뜬 시원한 양념맛이 아니던거요 ^^

 

 

다음 타자는 바다한상의 모듬회

회 설어놓은 크기가 큼지막하니 식감도 정말 좋았습니다.

양이 좀 작아 보이는것 같아도 풀때기 위에 디핑된게 아니다 보니 그런데

먹어보면 양이 정말 많습니다.

 

근데 역쉬나 물회를 양껏 먹은 뒤라서 모듬회를 먹는 스피드는 조금 느렸죠 ㅎㅎ

 

 

 

사장님 !! 매운탕 안나오나용?

사장님왈 매운탕은 시켜셔야되는데 ㅠㅠ 돈을 받는다는 소립니다 ㅎㅎ

와~ 근데 말이 끝나기 무섭게 매운탕 서비스여 하시며 그냥 주시는게 아닙니까

이렇게 고마울때가

역시나 기장의 인심은 아직도 넉넉했습니다.

아 여기 매운탕에 수제비 넣어먹음 쥑이는데 조금 아쉽네요

그래도 국물은 아주 맛났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기장 연화리 밤바다를 배를 두드리며 한가로이 바라보았죠

바다는 항상 평온함을 사람에게 주는것 같아요

가슴이 펑 뚫리는 바다가 옆에 있는 바다한상 횟집

시원한 물회 정말 맛있게 먹고 갑니다.

조만간 또 올테야!!! ㅎㅎ

 

 

그럼 오늘 기장 연화리 물회 맛집 바다한상 회 횟집 (시원한 물회 양념이 맛집) 포스팅을 마칠께요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