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기장 파스타 맛집 제비파스타앤리조또

by 2달러 2023. 9. 4.

안녕하세요~ 2달러입니다

오늘은 기장에 얼마 전에 생긴 제비파스타에 다녀왔습니다.

생긴지 얼마 안 돼서 가게도 깔끔하고 의외로 맛집이라는 사실

 

 

제비파스타앤리조또

 

기장 파스타 맛집 제비파스타앤리조또

주소
부산 기장군 기장읍 차성남로89번길 5-12 1층 제비파스타앤리조또
동해기장역 1번 출구에서 391m
영업시간
10:00~21:00
연락처
0507-1346-6086
편의
와이파이,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남/녀 화장실 구분

기장 파스타 맛집 제비파스타앤리조또

자가용으로 오시면 가게 옆에 제비파스타 지정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대중교통 이용하시면 동해 기장역 1번 출구에서 391m

위클 라우드 13차 바로 옆에 있습니다.

기장 파스타 맛집 제비파스타앤리조또

가게가 아담하니 이쁘죠

간판이 제비처럼 작더라고요 ㅎㅎ

기장 파스타 맛집 제비파스타앤리조또

가게가 생긴지 얼마 안 돼서 내부가 무척 깔끔했습니다.

인테리어도 이쁘네요

11시에 왔는데 아직 손님들은 없었어요

한가하니 좋네요

기장 파스타 맛집 제비파스타앤리조또기장 파스타 맛집 제비파스타앤리조또
 
 

이름이 왜 제비인지 모르겠지만 제비 그림이 있네요 ㅎㅎ

파스타를 제비가 만들어 주는 건 아닐 테고 제비가 박 씨를 물어주긴 하지만 ㅠㅠ

그래도 이름이 제비 파스타라 한번 들으면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아요

▐ 메뉴 기장 파스타 맛집 제비파스타앤리조또

 
기장 파스타 맛집 제비파스타앤리조또

파스타와 리조뜨 그리고 사이드 메뉴들

기장 파스타 맛집 제비파스타앤리조또기장 파스타 맛집 제비파스타앤리조또
 
 
기장 파스타 맛집 제비파스타앤리조또기장 파스타 맛집 제비파스타앤리조또
 
 

가격은 적당한 편이었어요

파스타와 리조뜨의 종류가 다양해요

스테이크 들어간 아이들은 조금 비싼데 배부를 것 같아서 다음에 먹어보기로

리조뜨도 맛나겠다 이것도 다음에 먹자 ㅎㅎ

 

기장 파스타 맛집 제비파스타앤리조또기장 파스타 맛집 제비파스타앤리조또
 
 

저희는 2명이서 쉬림프 매콤 토마토 파스타랑 해물 알리오 파스타

콜라 2 마늘빵을 주문했어요

저는 갑자기 새우가 땡기더라고요

면을 더 먹고 싶어서 면 추가되냐고 물어보니까

면 추가는 없는데 조금 더 드리겠다고 하시네요 ^^

 

 

 

 

 

 

반응형

 

 

 

 

 

기장 파스타 맛집 제비파스타앤리조또

기본 세팅해 주시고

기장 파스타 맛집 제비파스타앤리조또

 

동생아 콜라 멋지게 한번 따르봐라이~

아 좀 가득 채워서 따르면 될 건데 이노무 시끼가 ㅎㅎ

겁나게 맛없게 따르네 ㅎㅎ

좀 코카콜라 광고하듯이 좀 해봐 레이 ㅎㅎ

기장 파스타 맛집 제비파스타앤리조또
 
 

자 그럼 한상 대령하시오~

와~ 면을 엄청 더 주셨네요

해물도 살아있고 맛나겠다

기장 파스타 맛집 제비파스타앤리조또

 

쉬림프 매콤 토마토 파스타

양 너무 많죠 새우도 살아있네요

면이 탱글탱글합니다

와 이거 생각보다 먹다 보니 은근히 맵더라고요

토마토 베이스라 매콤하고 달달

매워서 땀나요

우아 이새우 정말 맛났어요 오동통 통하니 십히는 식감이 예술입니다.

버섯도 조금 들어가 있어요

기장 파스타 맛집 제비파스타앤리조또

 

면 말아치기~ 돌돌돌 ㅎㅎ

호루룩~ 냠냠

나의 최애 파스타 정말 오랜만에 먹네요

자주 좀 먹자

해물 알리오 파스타도 동생이 먹어보라고 주는데 요것도 맛나네요

'먹으면서 사진을 하도 찍으니까 사장님께서 왜 그렇게 사진 찍으세요 물으셔서

아 블로그에 올릴 건데요 하니까

정말요 잘 좀 부탁드려요~ ㅎㅎ

그러시면서 다 먹고 계산하니까 마늘빵 가격을 서비스로 주시는 거예요

와 블로그 할 맛 나네요 ㅎㅎ

 

 

 

 

 

 

 

 

 

 

 

 

파스타의 유래

파스타는 이탈리아 요리의 중요한 부분으로, 그 유래는 수 세기에 걸친 다양한 문화와 역사적인 영향을 받았습니다. 파스타의 역사를 간략하게 살펴보겠습니다:

  1. 로마 시대: 파스타의 기원은 고대 로마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로마인은 미리 만들어진 떡 모양의 비슷한 음식을 먹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현재의 파스타와는 다른 형태였으며, 밀가루와 물을 섞어 끓여 만든 요리였습니다.
  2. 중세 이탈리아: 파스타의 형태와 제조법은 중세 이탈리아에서 크게 변했습니다. 밀가루와 물을 섞어 반죽을 만들고 이를 롤러로 미끄럽게 펴서 만든 것이 중세 이탈리아의 파스타였습니다. 이것이 파스타의 기초가 되었고, 다양한 모양과 종류의 파스타가 만들어졌습니다.
  3. 15세기 이후: 15세기 이후, 파스타가 더욱 발전하고 다양화되었습니다. 다양한 지역에서 다른 형태와 종류의 파스타가 개발되었으며, 이탈리아의 각 지방마다 고유한 파스타 스타일이 생겨났습니다. 예를 들어, 스파게티는 남부 이탈리아에서 유래하였고, 라자냐는 중부 이탈리아에서 발전하였습니다.
  4. 현대: 현재, 파스타는 이탈리아 요리의 핵심 부분으로 인정받으며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와 모양의 파스타가 제공되며, 다양한 소스와 함께 조리되어 다양한 요리가 만들어집니다. 파스타는 크게 이탈리아 요리와 그 외 국가의 요리에 영감을 주는 중요한 식품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파스타는 이탈리아 요리의 아름다운 다양성과 역사를 반영하며, 그 유래와 발전 과정은 이탈리아 문화와 세계 각지의 식문화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