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기장 치킨 맛집 영도 통닭 저온숙성 (양념 후라이드 가성비)

by 2달러 2023. 9. 19.

안녕하세요~ 2달러입니다

기장에 저온숙성 치킨 맛집인 영도 통닭을 어제 밤늦게 친구랑 다녀왔습니다.

양념 반 후라이드 반 주문했는데 양도 푸짐하고 가성비에 놀라고 맛에 또 놀랐습니다.

 

 

영도 통닭

 

기장 치킨 맛집 영도 통닭 저온숙성 (양념 후라이드 가성비)

주소
부산 기장군 기장읍 차성로338번길 48
동해 기장역 1번 출구에서 766m
영업시간
월화수목금 : 15:00 - 01:00
토일 : 11:00 - 01:00
연락처
051-722-1182
편의
주차 : 주변 공영주차장 이용, 남/녀 화장실

 

기장 치킨 맛집 영도 통닭 저온숙성 (양념 후라이드 가성비)

영도 통닭 간판에 꼬마 아이 귀엽네요 ㅎㅎ

저희는 늦은 시간에 도착했습니다 여기 영업시간이 새벽 1시까지라

기장에 한신아파트 옆에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고요

자가용으로 오시면 인근에 기장 공영주차장 검색하시면 여러 곳 있습니다.

대중교통으로 오시면 동해 기장역 1번 출구에서 766m

기장 치킨 맛집 영도 통닭 저온숙성 (양념 후라이드 가성비)

영도 통닭이라고 해서 영도에 있는 게 아니고 기장 시장 근처에 있으니 조심하세요 ㅎㅎ

저도 예전에 영도에 한 3년 살았었는데, 그때 영도를 사람들이 영~ 아일랜드라고 부르더라고요

젊은 섬인가 ㅎ

기장 치킨 맛집 영도 통닭 저온숙성 (양념 후라이드 가성비)

통닭을 저온숙성하면 부드러운 맛과 수분을 유지시켜 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엄청 부드럽더라고요

닭도리탕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메뉴 기장 치킨 맛집 영도 통닭 저온숙성 (양념 후라이드 가성비)

 
기장 치킨 맛집 영도 통닭 저온숙성 (양념 후라이드 가성비)

통닭이 양념 후라이드 크기별로 대자 중자가 있어서 주문하기 좋았어요

저희는 2명이라 친구는 후라이드 좋아하고 저는 양념 좋아해서

후라이드 + 양념 대자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영도 통닭의 특별한 살얼음 영도 생맥을 주문했어요

그렇게 시원하고 맛나다고 하네요

기장 치킨 맛집 영도 통닭 저온숙성 (양념 후라이드 가성비)

기본 세팅 나와주시고 양배추 치킨무 그리고 건빵

주문하니까 빛의 속도로 내어주시더라고요

기장 치킨 맛집 영도 통닭 저온숙성 (양념 후라이드 가성비)

와 요 설탕 살살 뿌려서 기름에 튀겨낸 건빵 군대에서도 정말 많이 먹었었는데

추억 돗내요 바삭하니 너무 맛나더라고요

기장 치킨 맛집 영도 통닭 저온숙성 (양념 후라이드 가성비)

서비스로 똥집이 나오는데 이것도 정말 바삭하니 쫄깃쫄깃 맛나더라고요

메뉴판에 서비스 똥집 추가 안돼요!라고 되어 있네요 ㅎㅎ

맛나니까 계속 더 달라고 하나 봐요

사장님이 아마 아머니랑 아들이 운영하시는 것 같았어요

아주머니가 70~80 정도 되어 보이시는데 너무 친절하시더라고요

 

 

 

반응형

 

 

 

 

 
기장 치킨 맛집 영도 통닭 저온숙성 (양념 후라이드 가성비)

살얼음 영도 생맥

큭 정말 생맥주가 얼어붙었어요

거품을 마시고 나니 살얼음이 생맥 위에 동동 떠 더라고요

정말 시원하고 맛났습니다.

500cc 가 아니고 360cc 라서 금방 한잔 들어가더라고요

술이 술술~

 

 

기장 치킨 맛집 영도 통닭 저온숙성 (양념 후라이드 가성비)
 

드디어 저온숙성 영도 통닭 양념 후라이드 반반 등장!!!

대자라서 그런지 엄청 양이 푸짐하더라고요

보통 남자 2명이서 치킨 먹으면 한 마리 반은 먹어야 되는데

20,000원짜리 대자 하나 시키면 충분했어요

사실 먹고 좀 남았습니다. 양이 넘 많아요

기장 치킨 맛집 영도 통닭 저온숙성 (양념 후라이드 가성비)기장 치킨 맛집 영도 통닭 저온숙성 (양념 후라이드 가성비)
 
 

치킨 양념은 보기보다 맵지 않고 달콤했어요

후라이드는 겉이 바삭하고 저온숙성이라서 거런지 속은 부드럽고 상당히 촉촉하더라고요

역쉬 치맥인가요!

맥주가 그냥 술술 들어가더라고요

기장 치킨 맛집 영도 통닭 저온숙성 (양념 후라이드 가성비)

사장님이 옛날에는 닭죽을 서비스로 내어 드렸는데 손님들이 잘 안 드셔서 요즘은 잘 안 드리는데 하시며

닭죽을 또 서비스로 주시는 게 아니겠어요

와 역쉬 영도 통닭 닭똥집에 이어 닭죽까지 서비스 너무 좋습니다.

이것도 국물이 뜨끈하니 너무 좋더라고요

기장 치킨 맛집 영도 통닭 저온숙성 (양념 후라이드 가성비)

어제는 친구와 함께 맛난 치킨 먹으며 또 살아가는 얘기를 했죠

친구는 3년 정도 후에 필리핀으로 떠날 계획이라고 하네요

필리핀에 어여쁜 애인이 있거든요 ㅎㅎ

한 달에 한 번씩 애인 만나러 필리핀에 가더니 이제 힘든가 봐요

3년 금방이지 어여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곳에서 행복했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기장 치킨 맛집 영도 통닭 저온숙성 (양념 후라이드 가성비)에 대해 포스팅해보았습니다.

뭔가 시장통에 있는 옛날 통닭 같으면서도 새로운 치킨을 먹어본 느낌이었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너무나 촉촉하고 부드러운 영도 통닭 그리고 살얼음 동동 생맥주가 너무 시원하고 맛있는 그런 멋진 가게였습니다.

이제 치킨 먹으러 여기만 갈 것 같아요

기장에 오시면 한번 가보세요

그럼 잇님들 오늘도 멋진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