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기장 감자탕 맛집 왕뼈 묵은지 감자탕 (볶음밥 추천)

by 2달러 2023. 10. 10.

안녕하세요~ 2달러입니다.

어제 밤늦게 일을 마치고 동료와 함께 감자탕이 급 당겨서

기장에 감자탕 맛집을 찾아서 어설렁거리다가 오래 장사한 왕뼈 묵은지 감자탕에 갔습니다.

감자탕도 맛났지만 볶음밥이 끝내주네요

 

왕뼈 묵은지 감자탕

 

기장 감자탕 맛집 왕뼈 묵은지 감자탕 (볶음밥 추천)

1. 왕뼈 묵은지 감자탕 기본정보

주소
부산 기장군 기장읍 차성로 331
동해 기장역 1번 출구에서 897m
영업시간
10:00 - 03:30
휴무일 : 매주 수요일
연락처
051-723-0959
편의
단체 이용 가능,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유아시설 (놀이방)

2. 왕뼈 묵은지 감자탕 위치

 

자가용으로 오시면 가게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대중교통 이용은 동해 기장역 1번 출구에서 897m

3. 왕뼈 묵은지 감자탕 외관

기장 감자탕 맛집 왕뼈 묵은지 감자탕 (볶음밥 추천)

가게가 넓고 무척 오래되었습니다.

가게 앞에는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편리하고요

새벽 3시 30분까지 영업을 하니까 시간에 부담이 없이 좋습니다.

그리고 특이한 것은 내부에 놀이방이 있다는 사실

4. 왕뼈 묵은지 감자탕 내부

기장 감자탕 맛집 왕뼈 묵은지 감자탕 (볶음밥 추천)

자 내부로 들어가 볼까요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아주 청결한 식당이었습니다.

중앙에 오픈식 주방이 보이고 양쪽으로 테이블이 있었습니다.

기장 감자탕 맛집 왕뼈 묵은지 감자탕 (볶음밥 추천)
 

저희는 손님 없는 왼쪽으로 앉았는데 반대편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아주 넓고 깔끔한 곳이었어요

단체로 오시기에도 편리할 것 같습니다.

5. 왕뼈 묵은지 감자탕 메뉴 기장 감자탕 맛집 왕뼈 묵은지 감자탕 (볶음밥 추천)

기장 감자탕 맛집 왕뼈 묵은지 감자탕 (볶음밥 추천)

친구가 그러는데 여기는 해장국하고 감자탕하고 맛이 다르다고 하네요 ㅎㅎ

저희는 두 명이라 감자탕 소자를 주문했습니다.

친구 녀석이 전날 술을 많이 마셔서 술 대신 콜라 하나

해장하기에는 감자탕이 최고죠

각종 사리도 많이 있네요

다 먹고 나서 볶음밥이 그렇게 맛나다고 해서 볶음밥 2개 주문했습니다.

6. 왕뼈 묵은지 감자탕 음식

기장 감자탕 맛집 왕뼈 묵은지 감자탕 (볶음밥 추천)

감자탕 소자인데 양이 엄청 많네요

한상 받아 봅니다

밑반찬도 제법 괜찮게 나옵니다.

 

기장 감자탕 맛집 왕뼈 묵은지 감자탕 (볶음밥 추천)

보이시나요? ㅎㅎ

완전히 감자탕 탑을 쌓아주시네요

묵은지와 같이 먹음 맛나겠어요

기장 감자탕 맛집 왕뼈 묵은지 감자탕 (볶음밥 추천)

고추가 엄청나게 크더라고요 작은 아이도 주시고 ㅎㅎ

반찬은 고추, 양파, 김치, 깍두기, 어묵, 파전

김치가 아주 맛나더라고요

 

 

 

반응형

 

 

 

 
기장 감자탕 맛집 왕뼈 묵은지 감자탕 (볶음밥 추천)

감자탕 소자인데 양이 괜찮죠?

감자탕 탑을 아주 잘 쌓아 올린 것 같아요

기장 감자탕 맛집 왕뼈 묵은지 감자탕 (볶음밥 추천)

파전이 맛있어서 감자탕 끊기 전에 다 먹어버렸어요 ㅎㅎ

사장님 여기 파전 좀 더 주세요~

파전 맛있죠? 하시면서 한판 더 주시네요

기장 감자탕 맛집 왕뼈 묵은지 감자탕 (볶음밥 추천)

감자탕의 유래는 모호하지만 조선시대 이전까지 올라간다고 하네요

감자탕은 대한민국의 지역 음식 중 하나로 사랑받고 있으며, 충청 지방에서 특히 많이 먹힙니다. 주요 재료로는 감자, 돼지고기, 대파, 마늘 등이 사용되며, 진한 감자탕 스프와 함께 나오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저는 고3 때 미술 학원에서 재수하는 형들이 학원 마치면 거의 매일 감자탕에 소주 먹으러 가자고 해서

그때부터 엄청 먹었거든요

처음에는 감자탕 먹으러 가자길래

무슨 감자를 탕으로 해서 먹을까 하며 거게 무슨 맛이 있으려나 하면서 가보았는데

와~ 무슨 뼈에 고기가 엄청 붙어서 나오는 게 아니겠어요

뼈에 붙은 고기를 파먹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감자탕 집 잘못 가면 뼈에 고기가 없죠 ㅎㅎ

기장 감자탕 맛집 왕뼈 묵은지 감자탕 (볶음밥 추천)

부글부글 ~

어서 끓어져라~ 감자탕아

어느 정도 끓여져서 나오는 거라 대충 끊이고 먹기 시작

감자는 안 익어서 좀 더 끓이기로 하고 고기부터 먹었어요

왕뼈에 고기가 엄청 붙어 있네요

잘 발라지고 엄청 부드럽고 맛나요

묵은지가 특히 고기랑 같이 먹으니까 정말 맛났습니다.

그리고 해장에는 역시 국물이죠

국물이 끌쭉하니 시원하고 담백했어요

공기밥에 먹는 것도 추천드리지만 이 집이 볶음밥이 또 그렇게 맛나다고 하더라고요

기장 감자탕 맛집 왕뼈 묵은지 감자탕 (볶음밥 추천)

감자탕 거의 흡입을 했습니다.

볶음밥 2개 볶아주세요~

김치랑 김에 깨소금까지

금방 볶아주시네요

별로 들어간 것도 없는데 신기하게 맛나네요

감자탕 보다 볶음밥이 맛나다는 ㅎㅎ

7. 왕뼈 묵은지 감자탕 음식 동영상

 

8. 마무리

오늘은 기장 감자탕 맛집 왕뼈 묵은지 감자탕 (볶음밥 추천) 에 대해 포스팅해보았습니다.

기장에서 밤늦게 출출하시거나 해장을 하시려면 감자탕을 추천드립니다.

부드러운 고기와 묵은지를 함께 드셔보시면 판타스틱!!

다 드신 후에 볶음밥을 추천드려요

감자탕 보다 맛있는 볶음밥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잇님들 오늘도 즐겁고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