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갈비가참맛있다 기장 맛집

by 2달러 2023. 11. 23.

안녕하세요~ 2달러입니다.

갑자기 갈비가 너무 당겨서 아마 기장에서는 여기

갈비가참맜있다가 제일 갈비 맛집인 것 같습니다.

숯불 수제 갈비가 정말 맛있거든요.

 

갈비가참맛있다

갈비가참맛있다 기장 맛집

1. 갈비가참맛있다 기본정보

주소
부산 기장군 기장읍 차성로326번길 22 1층
동해 기장역 1번 출구에서 666m
영업시간
평일 17:00 - 22:00
주말 11:00 - 22:00
연락처
051-978-7273
편의
단체석,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2. 갈비가참맛있다 위치

 
 
 

 

 

자가용으로 오시면 가게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대중교통은 동해 기장역 1번 출구에서 666m

3. 갈비가참맛있다 외관

갈비가참맛있다-기장맛집

평일에는 오후 5시에 오픈합니다. 가게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편리합니다. 기장에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외관이 깔끔합니다. 이제 곧 연말이라 가게도 바빠질 것 같네요.

갈비가참맛있다-기장맛집갈비가참맛있다-기장맛집
 
 
갈비가참맛있다-기장맛집

가게 앞에 작은 화단이 있는데, 꽃님이들이 너무 이쁘네요. 갈비 먹기 전에 잠시 힐링하고 들어갑니다.

 
갈비가참맛있다-기장맛집

화학조미료가 들어가지 않은 바른 먹거리 정직한 갈비

양념갈비 주문하면 뭔가 많이 먹지 못하는 곳은 왠지 화학조미료를 넣는 것 같더라고요. 여기는 화학조미료가 들어가지 않아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전지, 후지를 섞지 않은 100% 뼈 삼겹 본대 갈비만 사용하는 진짜 돼지갈비라고 합니다. 자~ 그럼 진짜 돼지갈비 먹으러 들어가 봅시다.

4. 갈비가참맛있다 내부

갈비가참맛있다-기장맛집

오픈 시간에 맞추어서 왔더니 손님이 아무도 없었습니다. 내부도 깔끔하고 널찍하니 좋습니다.

단체 손님도 충분히 넓은 테이블에서 식사를 하실 수 있어요. 기본적으로 반찬은 나오는데 더 필요한 반찬은 셀프 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갈비가참맛있다-기장맛집

육가공 경력이 20년이라고 하네요. 우아~

새벽에 양념한 갈비를 공장에서 직송하여 거품을 빼고 가격은 낮추고, 최고의 맛과 최상의 친절로 고객님을 모시겠다고 합니다. 고마워요~

갈비가참맛있다-기장맛집

소갈비 양념구이 가격이 엄청 내렸네요. 닭갈비도 있습니다.

그래도 저희는 돼지갈비 먹으러 왔으니 돼지갈비 주문할 거예요.

갈비가참맛있다-기장맛집

리뷰 이벤트도 하더라고요. 네이버나 인스타그램에 리뷰 간단히 작성해 주면 음료가 공짜라고 하네요.

요런 건 또 참가하고 싶지만, 가게 매출 올려주는 생각으로 참습니다.

5. 갈비가참맛있다 메뉴

 
갈비가참맛있다-기장맛집

돼지갈비 200g에 8,900원 정말 착한 가격이네요. 수제 갈비도 포장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2명이서 일단 명품 돼지갈비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같이 온 오목수님은 또 소주 한잔하신다고 하네요. 저는 요즘 술을 잘 안 먹어서 콜라 한 병 주문했어요.

자 그럼 오늘은 갈비 몇 인분을 먹을 수 있을지 도전!

 

반응형

 

 

 

6. 갈비가참맛있다 음식

갈비가참맛있다-기장맛집

주문하면 바로 나와요. 파조리, 양파, 양배추, 상추, 겟잎 등 더 필요하신 게 있으시면 셀프바에 가시면 나머지 반찬들이 많이 있으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숯불도 아주 은은하니 고기 굽기에 좋은 온도입니다.

자 그럼 고기 올려볼까요.

갈비가참맛있다-기장맛집

돼지 양념 갈비 3인분인데 양이 제법 되네요.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았다고 하니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화학조미료 사용한 곳은 고기 먹으면 뭔가 밍밍하고 많이 못 먹겠더라고요. 여기는 양념이 과하지 않고 고기도 참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갈비가참맛있다-기장맛집
 

와~ 돼지갈비가 연기를 내며 숯불에 구워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태우지 말고 잘 구워야 할 텐데.

근데 조금 탄 것도 맛있더라고요. 먹기 좋게 잘라서 한 점 먹어 봅니다. 식감이 너무 좋고 양념이 과하지 않아 담백합니다. 슬라이스 된 무에 싸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양파 양념에 푹 찍어서 먹어도 맛있고요.

고기가 정말 부드러워서 입안에서 살살 녹습니다.

갈비가참맛있다-기장맛집

오목수님이 굽는다고 집개를 뺐어갔는데, 고기 잘라놓은 거 보십시오. 무슨 새우도 아니고 왜 이렇게 길게 잘라 놓은 건지 하여튼 희한한 사람입니다. 오늘도 오목수님은 이런저런 잔소리를 하십니다. 보통 저와 한 달에 한 번 정도 식사를 하는데 이번에는 두 달 만에 만났거든요. 못 봐서 그런지 잔소리가 늘었더라고요.

운동을 해야 한다 나는 새벽 4시에 일어나서 1시간 30분 운동하고 일하고 와서도 1시간 또 운동한다 나이 들면 건강이 최고다. 이런저런 맨날 하던 얘기를 하십니다. 저는 사실 숨쉬기 운동 밖에는 안 하거든요. 요즘에 아침에 일어나면 잠깐 스트레칭을 하긴 하지만 정말 운동이 좋은 건 알겠는데 잘 안되더라고요. 그래도 조금씩 산책이라도 해야 되는데.

갈비가참맛있다-기장맛집

여기요~ 3인분 추가요~

2명이서 6인분은 거뜬히 먹어줘야죠. 양념돼지갈비 정말 맛있네요. 오목수님은 소주를 2병이나 비우시고 술이 올랐는지 오늘 노래방 가자고 하시네요. 늙어서 노래방은 무슨 ㅎㅎ

7. 갈비가참맛있다 음식 동영상

 

 

 

 

8. 마무리

오늘은 갈비가참맛있다 기장 맛집을 포스팅해 보았습니다. 날씨도 쌀쌀하고 숯불 앞에서 양념돼지갈비

구워 먹는 게 참 좋습니다. 갈비의 부드러운 식감과 과하지 않은 양념이 맛을 더 해 주는 그런 갈비 맛집인 것 같습니다. 체인점이니 갈비 생각나실 때 한번 집 주위에 있는지 검색해 보세요.

그럼 잇님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